공지사항
현재 회원가입 및 회원 개인정보 변경 관련하여 발생하고 있는
휴대폰 개인인증 문제에 대한 안내입니다.
1. 크롬을 기반으로 한 모든 브라우저에서 발생하고 있던
회원가입 시, 휴대폰 개인인증과 고객 입력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오류에 대해서는
크롬 보안관련 설정이 완료된 상황이니, 기존과 동일하게 회원가입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만약, 본인의 PC 브라우저 환경에서 회원가입 시 추가 오류가 발생하실 경우,
번거로우시더라도 하기 조치를 취하신 후, 재시도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.
◆크롬의 설정(chrome://settings/) 페이지
1) "개인정보 및 보안" 메뉴
2) "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" 창
3) 고급탭에서 기간은 전체기간, 인터넷 사용기록, 다운로드 기록,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, 캐쉬된 이미지 및 파일 부분을 체크
4) "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" 버튼을 눌러서 삭제 진행
5) 모든 크롬 창을 닫고 다시 크롬 실행
※상세 블로그 참조 하해가 온라인몰 회원 가입 및 회원정보 변경관.. : 네이버블로그 (naver.com)
2. 2021년 11월15일 이전 가입 회원의 경우,
"비밀번호 찾기" 실행 시, 인증 절차를 휴대폰 개인인증을 제외한
SMS인증 또는 이메일 인증을 선택하시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그외, 가입 시 휴대폰 개인인증 절차를 거치지 않은 가입회원에 대해서도
동일하게 상기 2가지 인증방법 중 택1하시어 진행하시길 바랍니다.
다시한번,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상기 내용에 따라 조치하신 이후에도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 변경 상에 문제가 발생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비밀번호 인증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확인